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플리어스란

현재 위치
  1. 플리어스란
  2. 상세기술

상세기술

1. 무릎통증 효과의 배경

퇴행성관절염은 연골의 손상으로 인한 염증이 주된 원인이며 손상된 연골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은 아직까지도 의학적으로 어렵다. 또 연골이 많이 닳아 없어진 비슷한 노령의 연령대인데도 한 사람은 심한 무릎통증에 시달리는 반면 드물기는 하지만 어떤 사람은 건강하고 활발하게 생활하는 경우도 있다.

이러한 현실에서 기존 의학에서 갖고 있는 한계를 뛰어넘는 효과를 목표로 하고 있다. 매우 낮은 강도의 특정 조건을 갖는 초음파가 골/연골세포를 자극하여 골/연골의 조골세포를 증식시킬 수 있다는 기존 의학적 연구결과가 있어 왔다.

이처럼 특정 초음파를 이용하여 관절조직을 건강하게 하면서 관절내 깊은 부위의 염증을 적절히 자극하면 비록 이미 변형된 연골의 손상을 젊은 시절로 되돌려 주지는 못하지만 70~80대의 고령층도 매우 건강하고 활기차게 지내는 것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이론적인 결론을 내릴 수 있다.

2. 척추통증 효과의 배경

척추질환(디스크와 척추관 협착증 등)은 수술을 하더라도 통증이 줄지 않거나 쉽게 재발하기 때문에 현대의학에서도 난치성 질환인 고통스런 질환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허리통증이 전혀 없는 사람도 우연히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이 심한 경우를 발견하는 경우도 있다.

본 기술은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등이 있음에도 허리가 안 아픈 것이 왜 가능한가?"라는 의문점에서 출발한다. 이 의문점에서 출발하여 기존과 차별화된 접근법이 가능하다고 본 기술에서는 주장한다.

허리 통증의 직접 원인은 염증이라는 주장도 있다. (서울대병원 재활의학과 주임교수 정선근, 저자) 이러한 염증은 디스크와 주위 연부 조직이 약해지고 파열을 동반하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허리 디스크와 주위 연부 조직은 혈관이 별로 없기 때문에 세포대사가 잘 일어나지 않으며 한번 약해지면 다시 튼튼하게 하기가 아주 어렵다. 하지만 혈관이 없음에도 플리어스 초음파는 마이크로 셀 자극 효과를 통해 디스크와 주위 연부 조직의 강화와 함께 체내 깊은 부위의 염증도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가능하다.

3. 효과 및 특징

저강도의 특수한 초음파를 실제 환자에게 이용하기에는 미흡한 기술적 한계가 있었으나 카이스트의 기술을 이용하여 이를 극복함으로써 난치성 관절질환에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2007년 병원용 고가 모델을 출시한 이후 축적된 임상데이터를 토대로 개인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보급형 제품을 2014년 5월 출시하게 되었다.

본 기술의 우수성을 카이스트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총장님이 제품에 카이스트 마크를 부착할 수 있도록 허락하였다.

매우 뛰어난 기술적 차별성을 갖는 의료기기이며 그 자신감으로 아무런 조건없이 3주 이내 100% 환불을 해주고 있지만 환불율은 매우 낮은 상황이다.

新기술적 특징

1. 플리어스 초음파
카이스트,단국대병원과 공동개발한 저강도초음파 기술

2. 멀티초음파 구조
2~4개 초음파가 입체적으로 관절 속 깊이 침투되는 구조

3. 복합자극 기술
저강도초음파와 텐스가 결합되어 복합자극되는 기술

고객상담센터

오전 09:00~ 오후 06:00 / 토,일, 휴일 휴무

317-0002-4475-91
(주)지니메디

070-8676-7730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