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무릎] 무릎에 물 차서 고생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4 14:48: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5

남 / 여 : 남
나이 : 54
사용기간 / 사용횟수 : 1주/ 저녁 30분씩 2회씩
내용 : (사용전후 변화내용 상세히 기재)


직장에서 휴식시간에 족구를 많이 하고 있는 50대 남성입니다. 조심해서 운동한다면서도 경기에 몰두하다보면 무릎에 무리가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마다 퇴근후 집에 와서 얼음으로 냉찜질을 해왔습니다. 왼쪽 무릎은 7년 전 운동하다가 다쳐, 반월상 연골 파열로 수술을 했습니다.

2주 전부터 오른쪽 무릎이 당겨 동네 정형외과에 가서 초음파검사를 했더니 무릎에 물이 차서 그렇다고 하네요. 주시기로 물을 당장 빼기보다는 2주 정도 약으로 물을 말려보자고 해서 약 처방만 받고 왔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에서 무릎에 물 찼을 때 자가 치료법을 찾다가 케어스타를 알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어르신들이 올려 놓은 사용후기를 읽어보다가 반신반의 하면서 구입하였습니다. 적지 않은 돈에 사행성 의료기가 아닌가 의심도 했지만 당장 불편한 무릎 때문에 속는 셈 치고 사게 되었습니다.

제품이 집에 도착하자마자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지도 않은 채, 급한 마음에 아픈 오른쪽 무릎에 부착하고 30분 정도, 중간에 쉬고서 다시 30분 정도 해봤습니다. 한의원에서 전기치료할 때 느낌이 납니다. 먼저 무릎을 50도 정도 굽힌 채 무릎 부분을 하고, 다시 현재 물이 찼다는 슬개골은 무릎을 펴고서 했습니다.

몇 번 해 보지도 않고 효과를 말하기엔 이르지만, 만약 제가 효과를 본다면 먼저 무릎 관절염 때문에 고생하시는 저희 장모님한테 선물을 하고 싶습니다. 좀더 사용해보고서 다음에는 제대로 사용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약간 옥에 티는 프로브 패드의 본체 연결 커넥터를 본체에 연결했다가 사용후 따로 상자에 보관하기 위해 커넥터를 빼려고 하는데 안 빠지더군요. 더 이상 힘으로 했다가는 무리가 갈 것 같아 포기했습니다. 참고해서 제품을 개선했으면 합니다. 

아무튼 지금의 케어스타보다 좀더 나은 제품으로 거듭나길 바라며, 이 제품이 무릎 아픈 모든 분들에게 희망을 주었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검색